바로가기
메인메뉴로 바로가기
콘텐츠 바로가기
하단메뉴로 바로가기
패밀리사이트 바로가기



소식/공지

HOME 안에 병원안내 안에 병원소식 안에 소식/공지

[진료협력센터] 2019년 6월 25일 지역 병의원 대상으로 '신축 용인세브란스병원 개원 설명회' 개최

등록일자
2019-07-08

2019년 7월부터 확대 시행되는 보건복지부 진료의뢰-회송 시범사업 대상기관에 선정된 (신축)용인세브란스병원은 진료협력센터 주관 하에 시범사업 활성화를 위한 진료권내 병∙의원 대상 개원 설명회를 6월25일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판교 호텔에서 개최하였다.
이번 설명회에는 용인, 수원, 성남, 이천 등 진료권 각지의 병〮의원 원장 및 관계자 73명을 비롯하여 최동훈 병원장, 박진오 부원장, 박진영 기획관리실장, 김수정 기획부실장, 박원선 적정진료관리실장, 김자경 진료협력센터 소장 등 (신축)용인세브란스병원의 보직자와 교직원 37명까지 총 110명이 참석하였다.
행사장이 꽉 들어찬 가운데 김자경 진료협력센터 소장의 진행과 최동훈 병원장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박진영 기획관리실장이 병원건립현황을 설명하였으며, 김수정 기획부실장이 입원의학과의 설립 취지 및 운영 계획을, 박원선 적정진료관리실장은 진료 질 향상 및 환자 안전 제고를 위한 계획 및 실행 전략을 설명하였다.
이번 설명회에서 최동훈 병원장은 참석한 병〮의원 원장들의 의견을 청취하면서 진료 특성화 분야인 입원의학과, 퇴행성뇌질환센터 등에 대하여 적극적인 운영과 강력한 육성 의지를 피력하였다. 더불어 ‘진료협력 패스트 트랙 및 24시간 핫라인을 구축하여 협력병원과의 관계를 강화하는 등 도전하는 젊은 병원, 지역과 함께 도약, 발전하는 병원이 될 것'임을 강조하였다. 향후 8월 25일 수요일 (장소 : 미정) 진료권내 병∙의원 관계자들을 모시고 추가 설명회 대최 할 예정이다.

다음글
다음글이 없습니다.
이전글
2019년 하계 중고생 봉사활동은 실시하지 않습니다.

콘텐츠 처음으로 이동


네크워크 링크안내/사이트 정보